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모범이 됩니다
국가의 재난에 동참하고 나눔을 실천합니다
유도단 운영
-
국내 유일의 사기업 유도단
블루나눔재단은 2018년 국내 사기업 중에는 유일하게 [KH 그룹 필룩스 유도선수단]을 창단하였습니다.
유도 종목에 관한 선수발굴, 지도, 훈련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한국 유도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유도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
국내 체육 인재의 진흥과 형편이 어려워 운동을 제대로 운동을 할 수 없는 유도 유망주 발굴과 육성을 통해서, 상생의 가치를 국민 여러분들과 공유함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
국제대회 메달 획득으로 국위선양
2020도쿄올림픽에 출전한 조구함 선수는 불굴의 투지로 은메달을 획득했고, 안창림 선수는 연장전 체력의 한계를 뛰어 넘어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투혼과 투지가 만들어낸 메달 획득으로 전 국민이 하나가 된 감동의 드라마였습니다. -
세계 최고 수준의 유도 선수와 지도자 육성
유도를 통한 현대인들의 정서 함양과 체력증진을 통해 국가 체육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유도 인재를 발굴하고 최고의 전문 지도자를 양성하여 유도의 저변 확대로 국민 건강과 행복을 실현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
국내외 스포츠 교류사업
블루나눔재단은 유도단의 국내외의 각종 유도대회 참가를 지원하고 있으며, 초중고등학교 청소년 유도단에 대한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유도협회, 용인대학교, 한국체육대학교 등과 상시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비인기 종목인 유도의 대중화 도모를 위해 같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